본문내용 바로가기
mobile sub visual

투자정보

[보도자료] [Made In Korea] 패션섬유소재 선두기업 '코오롱패션머티리얼'
2016.06.07

코오롱패션머티리얼은 50여 년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 패션섬유소재 사업을 이끌어 온 글로벌 기업으로 원사, 원단, 가공 일괄생산체제를 보유한 섬유 소재의 Total Solution Provider로서 그 역할을 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복합방사, 흡한속건, 최대 중공률, 친환경 소재 등 고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고기능성 원사 제품을 필두로 국내외 Top 브랜드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춤 대응하며 그 영향력을 더욱 넓혀 가고 있다.

 

코오롱패션머티리얼이 선보인 'MIMOFIL-COOL'은 은은하고 일정한 멜란지톤에 흡한속건 기능까지더한 아이템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패턴의 패셔너블한 스포츠웨어와 궁합이 잘 맞는 소재이다. 이 소재는 스포츠 웨어 뿐만 아니라 내의 시장에서도 수요가 많아 현재 인기가 급상승 중인 코오롱패션머티리얼의 효자 아이템이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는 대한민국 제품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MIK(Made in Korea)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 스타트업, 기관, 투자자 대상으로 'MIK 콘퍼런스 & 네트워킹 파티(MIK Conference & Networking Party)'를 오는 7월 14일(목) 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약 1,000여 명 규모로 개최할 예정이다.

 

TOP